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120 다산콜재단 서울특별시

정부24(인터넷발급민원) 서울시 응답소 서울시 시민청 서울시 정보소통광장 서울시 다문화가족을 위한 한울타리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 서울시 대중교통 통합분실물센터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서울복지포털 서울문화포털 서울일자리포털 서울교통정보센터 서울기업지원센터 행정안전부 정보공개포털 법제처 찾기쉬운 생활법령정보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신문고
정보공개 부조리통합신고센터 고마워요120
  • 챗봇상담
  • 스마트 불편신고
  • 트위터
  • 네이버블로그
  • 인스타그램
  • 재단소개
    • 재단 안내
      • 인사말
      • 재단 소개
      • 이사진 소개
      • 조직도
      • 재단 연혁
      • 비전체계
    • 홍보관
      • 재단 상징(CI)
      • 자료실
      • 홍보물
      • 취재요청
    • 윤리경영
      • 시민에 대한 약속
      • 부조리 통합 신고 센터
    • 적극행정
    • 인권경영
      • 인권경영 헌장
      • 인권경영 활동
    • ESG경영
    • 오시는 길
  • 상담안내
    • 전화 상담
    • 보이는 ARS
    • 문자 상담
    • 실시간 채팅상담
    • 챗봇 상담 서울톡
    • 서울스마트 불편신고앱
    • 누리소통망(SNS) 상담
    • 외국어 상담
    • 수어상담
  • 알림마당
    • 공지사항
      • 공지사항
      • 입찰공고
      • 채용공고
    • 언론보도
    • 재단 소식
    • 실종아동찾기
  • 소통광장
    • 120에 바랍니다
    • 고마워요 120
    • 120주요질문
    • 한눈에 보는 시민소통데이터
  • 이용안내
    •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 정보공개
    • 정보공개 이용 안내
      • 정보공개 처리 절차
      • 비공개 세부 기준
    • 사전공표 목록
    • 경영공시
      • 평가/감사결과
      • 회의결과
      • 위원회 운영 현황
      • 계약구매현황
      • 업무추진비 집행내역
      • 기타 행정정보
      • 규정집
    • English
    • 中国语
    • 日本語
    • Tiếng Việt
    • Монгол хэл

전체메뉴

알림마당

  • 공지사항
    • 공지사항
    • 입찰공고
    • 채용공고
  • 언론보도
  • 재단 소식
  • 실종아동찾기

재단 소식

  1. 홈
  2. 알림마당
  3. 재단 소식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밴드 공유

120다산콜, KCCM 컨퍼런스서 성공적인 AI기술 서비스 도입 사례 발표

작성일
2024-06-19 18:11
작성자
관리자
조회
3776


120다산콜재단은 6월 19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23회 대한민국 채널&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에서 AI 기술 도입 성공 사례 공유를 통해 

공공콜센터의 AI 기술 도입 및 활용 방향을 제시하였습니다.


이날 120다산콜재단은 공공 콜센터 최초 AI 기술 도입으로 서울시민 문의에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 제공 뿐만

아니라 단순 반복 업무의 자동화를 통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었던 성과는 각 기업, 유관기관 등에서 참석한

청중들로부터 주목을 받았습니다.


대한민국 채널&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고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컨택센터와 모바일 등의 비대면채널 전략 방향에 대한 이슈를 제시하고 관련한 기술

트렌드 및 선진사례를 공유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컨퍼런스 행사입니다.


KCCM 컨퍼런스서 성공적인 AI기술 서비스 도입 사례 발표 이미지1
KCCM 컨퍼런스서 성공적인 AI기술 서비스 도입 사례 발표 이미지2
KCCM 컨퍼런스서 성공적인 AI기술 서비스 도입 사례 발표 이미지3
KCCM 컨퍼런스서 성공적인 AI기술 서비스 도입 사례 발표 이미지4
KCCM 컨퍼런스서 성공적인 AI기술 서비스 도입 사례 발표 이미지1
KCCM 컨퍼런스서 성공적인 AI기술 서비스 도입 사례 발표 이미지2
KCCM 컨퍼런스서 성공적인 AI기술 서비스 도입 사례 발표 이미지3
KCCM 컨퍼런스서 성공적인 AI기술 서비스 도입 사례 발표 이미지4
목록
윗글
120다산콜재단, 2024년 상반기 공감 이음 워크숍 개최
아랫글
운영자문단 위촉식 개최
  • 챗봇상담카카오톡에서 '서울톡'을 검색하세요.
  • X
  • 블로그
  • 실시간 채팅상담
  • 인스타그램
정부24(인터넷발급민원) 서울시 응답소 서울시 시민청 서울시 정보소통광장 서울시 다문화가족을 위한 한울타리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 서울시 대중교통 통합분실물센터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서울복지포털 서울문화포털 서울일자리포털 서울교통정보센터 서울기업지원센터 행정안전부 정보공개포털 법제처 찾기쉬운 생활법령정보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신문고
120 다산콜재단 서울특별시 서울톡 (사)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 웹 접근성 우수사이트 인층마크(WA인증마크)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120다산콜재단, 02)120 (365일 24시간)
  • 개인정보처리방침
  •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서울마이소울 CI
COPYRIGHT ⓒ 2018 120DasanCall Found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