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120 다산콜재단 서울특별시

정부24(인터넷발급민원) 서울시 응답소 서울시 정보소통광장 서울시 다문화가족을 위한 한울타리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 서울시 대중교통 통합분실물센터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서울복지포털 서울문화포털 서울일자리포털 서울교통정보센터 서울기업지원센터 행정안전부 정보공개포털 법제처 찾기쉬운 생활법령정보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신문고
정보공개 부조리통합신고센터 고마워요120
  • 챗봇상담
  • 스마트 불편신고
  • 트위터
  • 네이버블로그
  • 인스타그램
  • 재단소개
    • 재단 안내
      • 인사말
      • 재단 소개
      • 이사진 소개
      • 조직도
      • 재단 연혁
      • 비전체계
    • 홍보관
      • 재단 상징(CI)
      • 자료실
      • 홍보물
      • 취재요청
    • 윤리경영
      • 시민에 대한 약속
      • 부조리 통합 신고 센터
    • 적극행정
    • 인권경영
      • 인권경영 헌장
      • 인권경영 활동
    • 오시는 길
  • 상담안내
    • 전화상담
    • 보이는ARS
    • 문자상담
    • 실시간채팅
    • 챗봇상담
    • 스마트불편신고
    • 누리소통망
    • 외국어상담
    • 수어상담
  • 알림마당
    • 공지사항
      • 공지사항
      • 채용공고
    • 계약
      • 입찰공고
      • 나라장터 이동
      • 개찰결과
      • 수의계약
    • 언론보도
    • 재단 소식
    • 실종아동찾기
  • 소통광장
    • 120에 바랍니다
    • 고마워요 120
    • 한눈에 보는 시민소통데이터
    • 한눈에 보는 시민소통데이터(과거)
  • 이용안내
    •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 정보공개
    • 정보공개 이용 안내
      • 정보공개 처리 절차
      • 비공개 세부 기준
    • 사전공표 목록
    • 경영공시
      • 평가/감사결과
      • 회의결과
      • 위원회 운영 현황
      • 계약구매현황
      • 업무추진비 집행내역
      • 기타 행정정보
      • 규정집
    • English
    • 中国语
    • 日本語
    • Tiếng Việt
    • Монгол хэл

전체메뉴

알림마당

  • 공지사항
    • 공지사항
    • 채용공고
  • 계약
    • 입찰공고
    • 나라장터 이동
    • 개찰결과
    • 수의계약
  • 언론보도
  • 재단 소식
  • 실종아동찾기

재단 소식

  1. 홈
  2. 알림마당
  3. 재단 소식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밴드 공유
~
[ 페이지 2 / 16 ] [ 전체목록 153건 ]
  • 일본대사관 재단 방문, 상호 정보교류 및 협력 논의
    지난 3월 13일(목) 일본대사관 1등 서기관 영사 외 1명이 120다산콜재단을 방문했습니다.이번 만남은 자국민 보호 및 상담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뜻깊은 자리로 양 기관간의 협력을 강화하는 첫걸음이 되었습니다.재단이 2010년부터 지속해 온 외국어 상담 서비스 현황을 공유하고, 재난 발생 시 협력 방안 및 정보교류에 대해 논의했습니다.향후에도 120다산콜재단은 외국어상담 서비스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2025-03-18
  •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120다산콜 방문!
    지난 3월 5일(수)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이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을 방문했습니다.120다산콜의 상담시스템 및 AI상담 제공 현황 벤치마킹을 위해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의정보운영팀장, 상담접수팀장, 실무자 2명이 방문하였고국립중앙의료원 치매정보시스템운영팀장 배석한 가운데 실무자 회의를 진행했습니다.재단의 운영현황 소개 및 AI 기술사례를 설명하며 콜센터 운영과 민원상담 노하우를 공유하였습니다.앞으로도 공공콜센터 노하우를 공유하며 타 기관의 모범이 되는 120다산콜재단이 되겠습니다.
    2025-03-18
  • 두바이 정부 재단 방문! 120다산콜재단의 선진사례 및 노하우 전수
    2.4(화)~2.5(수) 양일간 두바이 정부 관계자 등이 두바이 콜센터 설립을 위해120다산콜재단의 선진사례와 노하우 전수를 받고자 120다산콜재단을 방문하였습니다.이번 방문에는 두바이 재무부 소속 알 아와디 서비스 총괄이사, 알 다쉬티 통합콜센터 부서와두바이 집행위원회 소속 후라임엘 서비스 개선 국장이 재단을 방문했습니다.1일차인 2.4(화)에는 이이재 이사장을 비롯하여 이석구 前 아랍에미리트 대사, 박건도 이사,최장섭 자문위원, 이상권 자문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120다산콜재단의 기관 현황과 성과를 소개하였습니다.이이재 이사장은 두바이 콜센터 추진을 위해 대한민국 공공콜센터의 모범이자 시구정, 보건...
    2025-02-04
  • 2025년 투자출연기관 신년업무보고, 김태균 서울특별시 행정1부시장 재단 내방
    금일 1.24.(금) 김태균서울특별시 행정1부시장님을 비롯한 서울시 관계자들이 120다산콜재단을 방문하셨습니다.2025년 투자출연기관 신년업무보고에서는120다산콜재단의 현안을 보고하고, 안심돌봄120 등 신설 상담 사업에 대한 심도깊은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앞으로도 전화로 마음을 연결하며120% 시민 만족120다산콜재단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025-01-24
  • 2024년 120다산콜재단 종무식 개최
    2024년 120다산콜재단이 송년을 맞아 12월 31일(화) 재단 청사 5층 다산홀에서 종무식을 개최했습니다.지난 24년 한 해를 결산하고 다가오는 25년을 준비하며,새로운 마음으로 시민분들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을 새겼습니다.앞으로도 시민이 120%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시민의 마음까지 보듬을 수 있는 120다산콜재단이 되겠습니다.
    2024-12-31
  • 주한인도대사관 슈레쉬 쿠마트 영사, 120다산콜재단 방문
    12월 20일(금) 주한인도대사관 슈레쉬 쿠마트 영사가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을 방문했습니다.재단의 운영현황 소개 및 AI 기술사례를 설명하며 콜센터 운영과 민원상담 노하우를 공유하였습니다.앞으로도 글로벌스탠다드로서 세계로 뻗어나가는 120다산콜재단이 되겠습니다.
    2024-12-20
  • 120다산콜재단, 2024년 하반기 공감 이음 워크숍 개최
    지난 12월 6일, 120다산콜재단 다산홀에서 2024년 하반기 공감 이음 워크숍을 개최했습니다.서울시 공무원들을 초청하여 신속한 정보 공유와 다산콜-서울시 이음 시스템 활용법에 대해 전달했습니다.앞으로도 빠르고 정확하게 서울시민들에게 서울시 소식을 전하는 120다산콜재단이 되겠습니다.
    2024-12-09
  • 120다산콜, 제15회 인공지반녹화대상 동상 수상 썸네일
    120다산콜, 제15회 인공지반녹화대상에서 '동상' 수상
    21일 오후 4시 서울 명동 유네스코빌딩 11층 유네스코홀에서열린‘제15회 인공지반녹화대상 시상식’에서 120다산콜재단이 동상을 수상했습니다.인공지반녹화대상은 인공지반녹화협회가 최근 10년간 준공된 작품을 대상으로인공지반 녹화의 저변 확대와 우수소재 및 기술 발전을 기준으로 높은 성과가 인정된 작품을 선정하는 것으로우리 재단은 '서울시 다산콜센터 내 외벽 녹화'가 수상작에 선정되어 동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2024-11-22
  • 2024 감정노동자 보호 컨퍼런스 JTBC 뉴스 영상 게시물 썸네일
    2024 감정노동자 보호 컨퍼런스 JTBC 뉴스 영상
    2024 감정노동자 보호 컨퍼런스 JTBC 뉴스 영상입니다.2024 감정노동자 보호 컨퍼런스 JTBC 뉴스(클릭하시면 뉴스영상 링크로 연결됩니다.)
    2024-11-22
  • 2024 감정노동자 보호 컨퍼런스 및 광역자치단체 콜센터 협의체 출범식 개최 게시물 썸네일
    2024 감정노동자 보호 컨퍼런스 및 광역자치단체 콜센터 협의체 출범식 개최
    11월 20일(수) 서울시청 8층 14:00에 다목적실에서2024 감정노동자 보호 컨퍼런스가 개최되었습니다.5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감정노동자 보호를 위한 종합 대책에 대해시민, 공공 및 민간 콜센터, 각계 전문가들이 함께 공유하고 논의하는 장이 펼쳐졌습니다.이날 앞서 오전에는 광역자치단체 콜센터 협의체 출범식이 열렸습니다.10개 광역자치단체가 참석하였으며, 전국 공공콜센터가 상호 협력하고 긴밀히 교류하며대시민 서비스의 품질을 높일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습니다.
    2024-11-22
  • 처음 목록
  • 이전 목록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다음 목록
  • 끝 목록
  • 챗봇상담카카오톡에서 '서울톡'을 검색하세요.
  • X
  • 블로그
  • 실시간 채팅상담
  • 인스타그램
정부24(인터넷발급민원) 서울시 응답소 서울시 정보소통광장 서울시 다문화가족을 위한 한울타리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 서울시 대중교통 통합분실물센터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서울복지포털 서울문화포털 서울일자리포털 서울교통정보센터 서울기업지원센터 행정안전부 정보공개포털 법제처 찾기쉬운 생활법령정보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신문고
120 다산콜재단 서울특별시 서울톡 (사)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 웹 접근성 우수사이트 인층마크(WA인증마크)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120다산콜재단, 02)120 (365일 24시간)
  • 개인정보처리방침
  •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서울마이소울 CI
COPYRIGHT ⓒ 2018 120DasanCall Found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