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션
- 시민중심 소통행정 구현
- 비전
- 스마트 경영혁신으로 안심도시 소통 컨택센터
- 핵심가치
- 신속한 연결, 정확한 답변, 친절한 상담, 창의적 발전
- 전략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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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응대율 강화 인력운영 혁신
- 스마트 상담체계 고도화로 상담효율 제고
- 사회적 책무 이행 및 감정노동 보호 선도모델 확산
- 창의적 역량 강화를 통한 성과창출 강화
- ESG 비전
- 환경/상생/윤리 실천으로 지속가능한 소통 구현
- ESG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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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년 목표] 120다산콜 ESG 경영체계 확립
- [중장기 목표] 공공콜센터 ESG경영 선도기관 위상 확립
- ESG 추진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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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nvironment 저탄소 친환경 콜센터 주도
- Social 사회적 책임 활동 실천 및 지역 발전 기여
- Governance 윤리 및 경영투명성 강화
- ESG 전략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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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① 에너지 절감 및 온실 가스 배출 감축
- ② 2050 탄소중립 동참
- ③ 친환경 조직문화 내재화
- ④ 동반/상생협력 확대
- ⑤ 재난 및 안전체계 고도화
- ⑥ 일자리 창출 및 나눔
- ⑦ 120형 사회공헌 추진
- ⑧ 이해관계자 소통 확대
- ⑨ 청렴문화 확산
- ⑩ ESG경영 공시 및 경영투명성 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