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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120스마트상담을 위한 중장기 정보화전략」 수립 연구 2차 중간보고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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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11월30일 120스마트상담을 위한 중장기 정보화전략 수립 연구 2차 중간보고회를 개최했습니다.정보화전략 수립 연구를 통해 더욱 정확하게 시민들에게 필요한 인공지능 서비스를 구축하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2022-1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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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상담품질 우수자 및 책임자 포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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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지난 11월 29일, 상담품질 우수자 및 우수 코칭 책임자를 포상했습니다.시민들을 위해 더욱 마음을 기울여, 우수하고 정확한 상담을 제공하는 120다산콜재단이 되겠습니다.2022-1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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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청렴시민감사관 위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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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지난 11월 29일, 청렴시민감사관을 위촉했습니다.시민의 손으로 운영되는 재단인만큼 더욱청렴하게, 또 더욱 깨끗하게 일하는120다산콜재단이 되겠습니다.2022-1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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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우수성과자 포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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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11월15일,우수한 업무 성과를 기록한 직원을 시상했습니다.앞으로도 더 많은 시민들께 칭찬받고 인정받는 120다산콜재단이 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2022-1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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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수능 자녀 임직원 격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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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11월15일, 수능 자녀를 둔 임직원을 격려했습니다.오는 수학능력시험에 함께 맘졸이는 가족들에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달했습니다.120다산콜재단은 모든 수험생들이 기대한만큼, 원하는만큼의성과를 내실수 있기를기원합니다.2022-1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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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2022년 제4차 신입사원 임용식'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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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지난 10월 4일, 2022년 네번째 신입사원 임용식을 진행했습니다.서울 시민의 행복을 위해 함께 뛸 새 가족을 맞이하며, 어제보다 더 밝아지는 서울 시민의 일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2022-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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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빅케어와 ‘임직원 스마트건강관리’ 업무협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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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9월 21일, (주)빅케어와 '임직원 스마트건강관리'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이를 통해 120다산콜 임직원들은, AI기반 개인별 맞춤 건강 데이터 제공, 마음 건강 자가진단 및 관리 서비스 제공, 건강검진 예약 및 결과 확인 시스템등을 제공받게 되었습니다.더욱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시민들을 위해 일하는 120다산콜재단이 되겠습니다.2022-09-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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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AI콜센터 구축 전략 수립 업무 최종 보고회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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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9월7일, AICC(Artificial Intelligence Call Center) 구축ㆍ도입 전략 수립최종 업무보고회를 진행했습니다.이를 통해, AICC 구축과 운영에 한걸음 더 다가가는 기회를 가졌고, 시민 중심 AI 상담 시스템 구축의 방향성을 정립했습니다.2022-0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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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120 스마트 상담을 위한 중장기 정보화전략(ISP)' 착수보고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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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8월 29일, '120 스마트 상담을 위한 중장기 정보화전략(ISP)' 착수보고회를 개최했습니다.ISP 사업을 통해 재단에필요한 자원과 전략을 수립하여상담사 한명 한명이 AI라는 개인비서와 함께일하는, 성공적인다산콜 2.0을달성하겠습니다.2022-0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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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서울기술연구원과 'AI기반 상담 서비스 혁신'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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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8월 19일, 서울기술연구원과 'AI기반 상담 서비스 혁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서울연구원과의 협력을 통해 AI 상담 체계 구축의 도약을 이뤄내고, 더 나은 시정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2022-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