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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 다산콜재단 서울특별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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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페이지 14 / 15 ] [ 전체목록 147건 ]
  • 120다산콜재단, 청렴시책 실천 우수상 수상
    120다산콜재단이 2020 서울시 반부패 및 청렴실천 우수사례 공모에서 청렴시책 실천 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서울시에서는 각 기관에서 자율적으로 개선한 반부패 우수시책 및 직원 개인별 청렴실천 사례를 전 기관에 공유하여 조직 내 청렴문화를 정착하고자 서울시 실, 국, 본부 및 사업소, 자치구, 투자출연기관을 대상으로 매년 반부패 및 청렴실천 우수사례 공모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120다산콜재단은 '시민 감사, 격려품 관련 업무 처리'로 청렴시책 실천 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상장은 2020. 11. 23. 수여되었습니다.120다산콜재단은 앞으로도 더욱 청렴하고 깨끗한 윤리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부단히 노...
    2020-12-04
  • 120다산콜재단, 2019 부패방지 시책평가 노력우수상 수상
    120다산콜재단이 2019년 서울시 투출기관 부패방지 시책평가에서 노력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부패방지 시책평가는 서울시 투출기관의 부패방지 시책에 대한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투명하고 청렴한 경영을 실현하고 시민의 신뢰를 높이기 위해 실시되었습니다. 평가 대상은 서울특별시의 23개 투자기관과 출연기관입니다. 120다산콜재단은 지난해 대비 종합 평가점수가 가장 크게 상승하여 노력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상장은 2020. 6. 16. 수여되었습니다.120다산콜재단은 앞으로도 더욱 청렴하고 깨끗한 윤리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들의 믿음에 감사드립니다.
    2020-06-30
  • 카카오톡 챗봇 상담 서비스 '서울톡' 시작
    각종 시정 문의를 24시간 답변해 주는 인공지능 챗봇 상담 ‘서울톡’이 2020년 2월 1일(토)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챗봇은 채팅과 로봇의 합성어로, 인공지능 기반의 대화형 메신저 서비스를 말합니다. ‘서울톡’은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 카카오톡에서 누구나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친구목록 화면의 검색창(돋보기 모양)에 ‘서울톡’을 검색, 채널을 추가하면 됩니다. 채팅창 하단에 자유롭게 질문을 입력하거나 채팅창에서 제공되는 메뉴를 선택하면 관련 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상담 시간: 365일 24시간◎ 이용 방법: 카카오톡에서 '서울톡'을...
    2020-02-05
  •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서울시 일일보고 120다산콜재단 직원 배석
    120다산콜재단 신점자 구정팀장이 재단을 대표하여 매일 오후 3시 유튜브로 생중계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산을 막기 위한 서울시 일일보고' 1월 30일자에 배석하였습니다. 신점자 팀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관련하여 120다산콜재단으로 들어오고 있는 시민들의 문의 현황과 추이, 재단의 준비사항을 보고했습니다. 또한 시민들이 120에 주로 어떤 내용을 물어보는지, 120 상담사들은 어떻게 응대를 하고 있는지에 대해서도 소개하였습니다.120다산콜재단은 전 직원 교육과 부서 간 협업, 유관기관 협조 등을 통해 철저히 대비하고 시민들의 불안과 궁금증을 해결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20-02-05
  • 120다산콜재단, 2019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최우수상 수상
    120다산콜재단이 2019년 서울시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는 민원행정의 운영 과정과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여 시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었습니다. 평가 대상은 서울특별시 본청 및 사업소, 자치구, 투자출연기관 등 총 340개 부서 및 기관을 아우릅니다. 120다산콜재단은 투자출연기관 중 1위, 전체 기관 중 2위의 성적을 거두어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시상식은 2019. 12. 11. 서울시청 시민청 태평홀에서 열렸습니다.120다산콜재단은 앞으로도 시민들의 행복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들의 꾸준한 ...
    2019-12-16
  • 부조리 통합 신고 센터 운영
    120다산콜재단은 투명한 경영과 정직한 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해 부조리 통합 신고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주요 신고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1. 불공정거래 피해 신고-입찰 비리 피해-부당한 갑을관계 피해-불공정거래 피해2. 예산 낭비 신고3. 성희롱·성폭력 신고4. 임직원 비리 신고-시민·내부자 신고-직원 자진신고그 외 부조리와 법에 어긋난 사항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윤리경영>부조리 통합 신고 센터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부조리 통합 신고 센터 바로 가기* 재단은 신고인과 신고내용에 대하여 철저한 익명성과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또한 신고인이 신고 때문에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하겠...
    2019-07-15
  • 인권경영 헌장 및 윤리경영 실천 서약 선포
    재단 인권경영 헌장 및 윤리경영 실천 서약 선포식 개최지난 5월 14일재단 5월 확대간부회의에서인권경영 헌장 선포 및 윤리경영 실천 서약 선포식이 개최되었습니다.재단은 이날 선포식을 통해인권경영 체계를 구축하고 공직기강을 확립하여윤리경영을 선도하는 서울시 출자출연기관으로서역할을 다할 것을 다짐하였습니다.
    2019-07-05
  • 창립 2주년 기념식 개최
    2019년 4월 24일120다산콜재단 창립 2주년 기념식을 개최하였습니다.기존 민간위탁 운영에서 재단으로 전환된 지 2주년을 맞이하는 행사로 다음과 같은 내용을 진행하였습니다.축하 인사말창립 2주년 직원들이 바란다직원들이 바라는 120시민들이 바라본 120신 비전체계 공감이벤트
    2019-07-05
  • 2018년 종무식 및 2019년 시무식 개최
    2018년 한 해를 되돌아보고 2019년을 새롭게 시작하기 위한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의 2018년 종무식 및 2019년 시무식을2018년 12월 31일 개최하였습니다.이날은재단 전 임직원이 참석하여송년사 및 신년사우수 직원 표창상담석 격려등을 진행하였습니다.
    2019-07-05
  • 재단 콘텐츠 협조 교통방송 라디오 프로그램 방송
    외국어 라디오 방송인 교통방송 티비에스 이에프엠(tbs eFM)의 신규 프로그램 <텐 에브리데이(10 Everyday)>가 120다산콜재단의 콘텐츠 협조로 외국인들의 서울 생활 고민을 해결해 주는 꼭지 ‘왓 두 아이 두(What do I do)’를 2018년 10월 11일(목) 10:00부터 방송하였습니다. 120다산콜재단은 외국인들이 궁금해 하고 필요로 하는 서울시 행정 정보를 뽑아 매주 질문과 답변 형식으로 제공하였습니다.◎프로그램 및 코너 소개- 방송국: 교통방송 티비...
    2018-1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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