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120 다산콜재단 서울특별시

정부24(인터넷발급민원) 서울시 응답소 서울시 시민청 서울시 정보소통광장 서울시 다문화가족을 위한 한울타리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 서울시 대중교통 통합분실물센터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서울복지포털 서울문화포털 서울일자리포털 서울교통정보센터 서울기업지원센터 행정안전부 정보공개포털 법제처 찾기쉬운 생활법령정보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신문고
정보공개 부조리통합신고센터 고마워요120
  • 챗봇상담
  • 스마트 불편신고
  • 트위터
  • 네이버블로그
  • 인스타그램
  • 재단소개
    • 재단 안내
      • 인사말
      • 재단 소개
      • 이사진 소개
      • 조직도
      • 재단 연혁
      • 비전체계
    • 홍보관
      • 재단 상징(CI)
      • 자료실
      • 홍보물
      • 취재요청
    • 윤리경영
      • 시민에 대한 약속
      • 부조리 통합 신고 센터
    • 적극행정
    • 인권경영
      • 인권경영 헌장
      • 인권경영 활동
    • ESG경영
    • 오시는 길
  • 상담안내
    • 전화 상담
    • 보이는 ARS
    • 문자 상담
    • 실시간 채팅상담
    • 챗봇 상담 서울톡
    • 서울스마트 불편신고앱
    • 누리소통망(SNS) 상담
    • 외국어 상담
    • 수어상담
  • 알림마당
    • 공지사항
      • 공지사항
      • 입찰공고
      • 채용공고
    • 언론보도
    • 재단 소식
    • 실종아동찾기
  • 소통광장
    • 120에 바랍니다
    • 고마워요 120
    • 120주요질문
    • 한눈에 보는 시민소통데이터
  • 이용안내
    •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 정보공개
    • 정보공개 이용 안내
      • 정보공개 처리 절차
      • 비공개 세부 기준
    • 사전공표 목록
    • 경영공시
      • 평가/감사결과
      • 회의결과
      • 위원회 운영 현황
      • 계약구매현황
      • 업무추진비 집행내역
      • 기타 행정정보
      • 규정집
    • English
    • 中国语
    • 日本語
    • Tiếng Việt
    • Монгол хэл

전체메뉴

알림마당

  • 공지사항
    • 공지사항
    • 입찰공고
    • 채용공고
  • 언론보도
  • 재단 소식
  • 실종아동찾기

재단 소식

  1. 홈
  2. 알림마당
  3. 재단 소식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밴드 공유
~
[ 페이지 10 / 15 ] [ 전체목록 147건 ]
  • 120다산콜재단, 2022년 민원행정서비스 평가 우수기관 선정
    서울시와 투자출연기관 및 자치구를 대상으로 서비스 신속도, 전화 및 방문민원 응대 태도등을 합산하여 평가하는민원행정서비스 평가에서 120다산콜재단이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120다산콜을 찾아주시는 모든 시민분들께 더욱 나은 서비스와 더욱 밝은 미소로 보답하는 120다산콜재단이 되겠습니다.
    2022-12-06
  • 120다산콜재단, 근로자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 교류협력 협약식
    120다산콜재단은 11월30일 '근로자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 교류협력' 6자간 업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업무 협약을 통해 상담사에게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욱 나아가 시민들께도 더 나은 맞춤형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2022-11-30
  • 120다산콜재단, 「120스마트상담을 위한 중장기 정보화전략」 수립 연구 2차 중간보고회 개최
    120다산콜재단은 11월30일 120스마트상담을 위한 중장기 정보화전략 수립 연구 2차 중간보고회를 개최했습니다.정보화전략 수립 연구를 통해 더욱 정확하게 시민들에게 필요한 인공지능 서비스를 구축하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2022-11-30
  • 120다산콜재단, 상담품질 우수자 및 책임자 포상
    120다산콜재단은 지난 11월 29일, 상담품질 우수자 및 우수 코칭 책임자를 포상했습니다.시민들을 위해 더욱 마음을 기울여, 우수하고 정확한 상담을 제공하는 120다산콜재단이 되겠습니다.
    2022-11-30
  • 120다산콜재단, 청렴시민감사관 위촉
    120다산콜재단은 지난 11월 29일, 청렴시민감사관을 위촉했습니다.시민의 손으로 운영되는 재단인만큼 더욱청렴하게, 또 더욱 깨끗하게 일하는120다산콜재단이 되겠습니다.
    2022-11-30
  • 120다산콜재단, 우수성과자 포상
    120다산콜재단은11월15일,우수한 업무 성과를 기록한 직원을 시상했습니다.앞으로도 더 많은 시민들께 칭찬받고 인정받는 120다산콜재단이 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022-11-16
  • 120다산콜재단, 수능 자녀 임직원 격려
    120다산콜재단은 11월15일, 수능 자녀를 둔 임직원을 격려했습니다.오는 수학능력시험에 함께 맘졸이는 가족들에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달했습니다.120다산콜재단은 모든 수험생들이 기대한만큼, 원하는만큼의성과를 내실수 있기를기원합니다.
    2022-11-16
  • 120다산콜재단, '2022년 제4차 신입사원 임용식' 진행
    120다산콜재단은 지난 10월 4일, 2022년 네번째 신입사원 임용식을 진행했습니다.서울 시민의 행복을 위해 함께 뛸 새 가족을 맞이하며, 어제보다 더 밝아지는 서울 시민의 일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022-10-07
  • 120다산콜재단, ㈜빅케어와 ‘임직원 스마트건강관리’ 업무협약 체결
    120다산콜재단은 9월 21일, (주)빅케어와 '임직원 스마트건강관리'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이를 통해 120다산콜 임직원들은, AI기반 개인별 맞춤 건강 데이터 제공, 마음 건강 자가진단 및 관리 서비스 제공, 건강검진 예약 및 결과 확인 시스템등을 제공받게 되었습니다.더욱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시민들을 위해 일하는 120다산콜재단이 되겠습니다.
    2022-09-22
  • 120다산콜재단, AI콜센터 구축 전략 수립 업무 최종 보고회 진행
    120다산콜재단은 9월7일, AICC(Artificial Intelligence Call Center) 구축ㆍ도입 전략 수립최종 업무보고회를 진행했습니다.이를 통해, AICC 구축과 운영에 한걸음 더 다가가는 기회를 가졌고, 시민 중심 AI 상담 시스템 구축의 방향성을 정립했습니다.
    2022-09-10
  • 처음 목록
  • 이전 목록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다음 목록
  • 끝 목록
  • 챗봇상담카카오톡에서 '서울톡'을 검색하세요.
  • X
  • 블로그
  • 실시간 채팅상담
  • 인스타그램
정부24(인터넷발급민원) 서울시 응답소 서울시 시민청 서울시 정보소통광장 서울시 다문화가족을 위한 한울타리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 서울시 대중교통 통합분실물센터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서울복지포털 서울문화포털 서울일자리포털 서울교통정보센터 서울기업지원센터 행정안전부 정보공개포털 법제처 찾기쉬운 생활법령정보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신문고
120 다산콜재단 서울특별시 서울톡 (사)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 웹 접근성 우수사이트 인층마크(WA인증마크)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120다산콜재단, 02)120 (365일 24시간)
  • 개인정보처리방침
  •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서울마이소울 CI
COPYRIGHT ⓒ 2018 120DasanCall Found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