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120 다산콜재단 서울특별시

정부24(인터넷발급민원) 서울시 응답소 서울시 시민청 서울시 정보소통광장 서울시 다문화가족을 위한 한울타리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 서울시 대중교통 통합분실물센터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서울복지포털 서울문화포털 서울일자리포털 서울교통정보센터 서울기업지원센터 행정안전부 정보공개포털 법제처 찾기쉬운 생활법령정보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신문고
정보공개 부조리통합신고센터 고마워요120
  • 챗봇상담
  • 스마트 불편신고
  • 트위터
  • 네이버블로그
  • 인스타그램
  • 재단소개
    • 재단 안내
      • 인사말
      • 재단 소개
      • 이사진 소개
      • 조직도
      • 재단 연혁
      • 비전체계
    • 홍보관
      • 재단 상징(CI)
      • 자료실
      • 홍보물
      • 취재요청
    • 윤리경영
      • 시민에 대한 약속
      • 부조리 통합 신고 센터
    • 적극행정
    • 인권경영
      • 인권경영 헌장
      • 인권경영 활동
    • ESG경영
    • 오시는 길
  • 상담안내
    • 전화 상담
    • 보이는 ARS
    • 문자 상담
    • 실시간 채팅상담
    • 챗봇 상담 서울톡
    • 서울스마트 불편신고앱
    • 누리소통망(SNS) 상담
    • 외국어 상담
    • 수어상담
  • 알림마당
    • 공지사항
      • 공지사항
      • 입찰공고
      • 채용공고
    • 언론보도
    • 재단 소식
    • 실종아동찾기
  • 소통광장
    • 120에 바랍니다
    • 고마워요 120
    • 120주요질문
    • 한눈에 보는 시민소통데이터
  • 이용안내
    •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 정보공개
    • 정보공개 이용 안내
      • 정보공개 처리 절차
      • 비공개 세부 기준
    • 사전공표 목록
    • 경영공시
      • 평가/감사결과
      • 회의결과
      • 위원회 운영 현황
      • 계약구매현황
      • 업무추진비 집행내역
      • 기타 행정정보
      • 규정집
    • English
    • 中国语
    • 日本語
    • Tiếng Việt
    • Монгол хэл

전체메뉴

정보공개

  • 정보공개 이용 안내
    • 정보공개 처리 절차
    • 비공개 세부 기준
  • 사전공표 목록
  • 경영공시
    • 평가/감사결과
    • 회의결과
    • 위원회 운영 현황
    • 계약구매현황
    • 업무추진비 집행내역
    • 기타 행정정보
    • 규정집

기타 행정정보

  1. 홈
  2. 정보공개
  3. 경영공시
  4. 기타 행정정보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밴드 공유

2020년 서비스 품질 만족도 조사 결과

작성일
2021-04-15 13:14
작성자
교육지원팀
조회
9423
첨부파일

○ 조사개요

  - 조사목적: 120다산콜재단 전화상담 서비스를 이용한 시민을 대상으로 이용 만족도를 조사하여 

    현재 서비스 수준을 점검하고 향후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서비스 품질 만족도 조사를 실시

  - 조사기간: 2020. 11. 4.~11. 26.

  - 조사대상: 120다산콜재단 전화상담 서비스 이용자

  - 조사방법: 전화조사(전문 조사원이 시행)

  - 조사내용: 120다산콜재단 전화상담 서비스 이용 만족도 등

  - 수행기관: 휴먼마인드연구소


○ 조사결과

 상담사 응대 만족도

상담사 업무처리 만족도

전반적인 만족도

종합 만족도 

 91.7

 90.3

 89.2

90.5 

목록
윗글
2020년 채무보증 및 담보제공 현황
아랫글
2021년 2월 결재문서 공개 목록
  • 챗봇상담카카오톡에서 '서울톡'을 검색하세요.
  • X
  • 블로그
  • 실시간 채팅상담
  • 인스타그램
정부24(인터넷발급민원) 서울시 응답소 서울시 시민청 서울시 정보소통광장 서울시 다문화가족을 위한 한울타리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 서울시 대중교통 통합분실물센터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서울복지포털 서울문화포털 서울일자리포털 서울교통정보센터 서울기업지원센터 행정안전부 정보공개포털 법제처 찾기쉬운 생활법령정보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신문고
120 다산콜재단 서울특별시 서울톡 (사)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 웹 접근성 우수사이트 인층마크(WA인증마크)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120다산콜재단, 02)120 (365일 24시간)
  • 개인정보처리방침
  •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서울마이소울 CI
COPYRIGHT ⓒ 2018 120DasanCall Found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