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다산콜재단 2018 하반기 시민만족도 조사 안내
- 작성일
- 2018-12-03 16:43
- 작성자
- 기획홍보팀
- 조회
- 33270
- 첨부파일
120다산콜 이용 시민의 만족도와 건의사항을 파악하여 재단 운영에 반영함으로써 향상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오니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조사 개요
- 조사제목: 120다산콜재단 2018 하반기 시민만족도 조사
- 조사기간: 2018. 12. 5.(수)~12. 14.(금)
- 조사대상: 120다산콜재단 상담서비스 이용자
- 조사방법: 전문 면접원 전화조사
- 조사내용: 120다산콜재단 상담 서비스 이용 만족도 등
- 수행기관: ㈜유니온리서치
◎ 문의 : 120다산콜재단 기획홍보팀 이경은 주임(02-3278-5723), ㈜유니온리서치 CS본부 송명준 연구원(02-2090-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