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다산콜재단 2018 상반기 시민만족도 조사 안내
- 작성일
- 2018-06-26 13:17
- 작성자
- 기획홍보팀
- 조회
- 35788
- 첨부파일
120다산콜 이용 시민의 만족도와 건의사항을 파악하여 재단 운영에 반영함으로써 향상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오니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조사개요
- 조사제목: 120다산콜재단 2018 상반기 시민만족도 조사
- 조사기간: 2018. 6. 29.(금)~7. 13.(금)
- 조사대상: 120다산콜재단 상담서비스 이용자
- 조사방법: 전문 면접원 전화조사
- 조사내용: 120다산콜재단 상담 서비스 이용 만족도 등
- 수행기관: ㈜마크로밀엠브레인
◎ 문의 : 120다산콜재단 기획홍보팀 이경은 주임(02-3278-5723), ㈜마크로밀엠브레인 임세호 부장(02-3406-3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