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지 1 / 46 ] [ 전체목록 459개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첨부파일 | 등록일 | 조회 |
---|---|---|---|---|---|
459 | 2025년 120다산콜재단 서비스 개선을 위한 조사 시행 알림 | 관리자 | 2025-04-07 | 1258 | |
458 | 2025년도「서울특별시 출연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관련 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측정을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 기획조정실 | 2025-03-07 | 1898 | |
457 | 2024년 120다산콜재단 서비스 만족도 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 기획조정실 | 2025-02-03 | 2611 | |
456 |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 2024년 실시간 채팅상담 이용자 대상 시민 만족도 조사」관련 개인정보 처리업무 위탁 사항 알림 | 스마트시스템부 | 2025-01-17 | 3269 | |
455 | 서울시 120다산콜 채팅상담 오픈 안내(2024. 12. 26.(목) 08:00~) | 관리자 | 첨부파일 있음 | 2024-12-26 | 4188 |
454 | 2024 감정노동자 보호 컨퍼런스 개최(11/20(수) 14시) | 관리자 | 2024-10-23 | 8548 | |
453 | 실시간 채팅상담 시범 오픈 안내(2024. 10. 14.(월) 08:00~) | 스마트시스템부 | 첨부파일 있음 | 2024-10-14 | 5864 |
452 | [모집공고]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 노동이사 후보 공개모집 | 기획조정실 | 첨부파일 있음 | 2024-09-30 | 5577 |
451 | 추석 명절 맞이 청렴 서한문 | 관리자 | 2024-09-12 | 5943 | |
450 | 서울시 응답소 정기 백업 작업에 따른 현장민원 서비스 일시 중단 알림(7/5 15시 ~7/6 15시) | 기획조정실 | 2024-07-05 | 66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