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 데이_기관방문 프로그램
120다산콜재단은 행정 상담 전문 기관 운영 경험을 국내외 기관⋅단체와
공유하고자 기관 방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똑똑 두드려주세요!
- 프로그램 운영 시간
- 수~금요일 14:00~16:00(휴일 및 공휴일에는 프로그램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 신청 기간
- 2024년 방문 일정은 마감되었습니다.
- 신청 절차
- 전자우편 신청→담당자 검토→방문 가능 여부 및 절차 안내
- 신청 방법
- 기획팀 이현경 대리 (hklee@120dasan.or.kr)에게 전자우편으로 아래 내용을 적어 보내 주시면 검토 후 회신드리겠습니다.
제목: 기관 방문 신청
- 방문 희망 일시: 2024. 00. 00.(수, 목, 금 중 선택) 00:00
- 소속 기관: 0000000
- 방문 인원: 00명
- 방문 목적: 구체적으로 적어 주세요.
- 신청자 성명 및 직함: 000(부서명, 직함)
- 연락처: 000-0000-0000
- 기타 요청 사항이나 특이 사항, 궁금한 점 등
안내 사항
우리 재단 일정과 방문 신청 접수 현황에 따라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방문하시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상담기관 운영에 관한 프로그램으로, 기관⋅단체만 신청할 수 있으며, 구체적인 응대 요령 등 고객 만족 교육 프로그램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원활한 업무 처리와 보안 유지를 위해 상담실 견학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기관 방문 프로그램 운영 실적
추진 목적: 사회공헌 및 기관 교류
진행 방법: 상담 기관 운영에 대한 설명회⋅간담회 개최(비대면 포함)
주요 방문 목적: 콜센터 운영 및 민원 업무 처리 체계, 정규직 전환 관련 운영 체계, 감정노동자 보호 대책 및 악성민원 대응
- 연도별 기관방문 프로그램 운영 실적
- 2018년: 38개 기관 181인 방문
- 2019년: 51개 기관 305인 방문
- 2020년: 24개 기관 54인 방문 및 서면회의
- 2021년: 7개 기관 25인 방문
- 2022년: 22개 기관 134인 방문
- 2023년: 30개 기관 203인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