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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 다산콜재단 서울특별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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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 방문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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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행정 상담 전문 기관 운영 경험을 국내외 기관⋅단체와
공유하고자 기관 방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프로그램 운영 시간
    • 수~금요일 14:00~16:00(휴일 및 공휴일에는 프로그램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 신청 기간
    • 방문을 원하시는 날짜부터 최소 2주일 전까지
  • 신청 절차
    • 전자우편 신청→담당자 검토→방문 가능 여부 및 절차 안내
  • 신청 방법
    • 담당자(기획팀 임종혁 주임, jhyim159@120dasan.or.kr)에게 전자우편으로 아래 내용을 적어 보내 주시면 검토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제목: 기관 방문 신청

  • 방문 희망 일시: 2022. 00. 00.(수, 목, 금 중 선택) 00:00
  • 소속 기관: 0000000
  • 방문 인원: 00명
  • 방문 목적: 구체적으로 적어 주세요.
  • 신청자 성명 및 직함: 000(부서명, 직함)
  • 연락처: 000-0000-0000
  • 기타 요청 사항이나 특이 사항, 궁금한 점 등

안내 사항

우리 재단 일정과 방문 신청 접수 현황에 따라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방문하시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상담기관 운영에 관한 프로그램으로, 기관⋅단체만 신청할 수 있으며, 구체적인 응대 요령 등 고객 만족 교육 프로그램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원활한 업무 처리와 보안 유지를 위해 상담실 견학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기관 방문 프로그램 운영 실적

추진 목적: 사회공헌 및 기관 교류

진행 방법: 상담 기관 운영에 대한 설명회⋅간담회 개최(비대면 포함)

주요 방문 목적: 콜센터 운영 및 민원 업무 처리 체계, 정규직 전환 관련 운영 체계, 감정노동자 보호 대책 및 악성민원 대응

  • 연도별 기관방문 프로그램 운영 실적
    • 2018년: 38개 기관 181인 방문
    • 2019년: 51개 기관 305인 방문
    • 2020년: 24개 기관 54인 방문 및 서면회의
    • 2021년: 7개 기관 25인 방문
  • 챗봇상담카카오톡에서 '서울톡'을 검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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