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상반기 120다산콜재단 시민만족도 조사 결과
- 작성일
 - 2018-07-30 13:31
 - 작성자
 - 기획홍보팀
 - 조회
 - 15573
 
- 첨부파일
 
2018년도 상반기 120다산콜재단 시민만족도 조사 결과입니다.
시민만족도  | 
연결 만족도  | 
응대태도 만족도  | 
문의내용 파악 및 답변 정확성  | 
신속성  | 
86.5  | 
72.5  | 
92.7  | 
90.0  | 
89.6  | 
- 윗글
 - 공무국외여행 결과보고
 
- 아랫글
 - 2017년도 결산서
 
2018년도 상반기 120다산콜재단 시민만족도 조사 결과입니다.
시민만족도  | 
연결 만족도  | 
응대태도 만족도  | 
문의내용 파악 및 답변 정확성  | 
신속성  | 
86.5  | 
72.5  | 
92.7  | 
90.0  | 
8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