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120 다산콜재단 서울특별시

정부24(인터넷발급민원) 서울시 응답소 서울시 정보소통광장 서울시 다문화가족을 위한 한울타리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 서울시 대중교통 통합분실물센터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서울복지포털 서울문화포털 서울일자리포털 서울교통정보센터 서울기업지원센터 행정안전부 정보공개포털 법제처 찾기쉬운 생활법령정보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신문고
정보공개 부조리통합신고센터 고마워요120
  • 챗봇상담
  • 스마트 불편신고
  • 트위터
  • 네이버블로그
  • 인스타그램
  • 재단소개
    • 재단 안내
      • 인사말
      • 재단 소개
      • 이사진 소개
      • 조직도
      • 재단 연혁
      • 비전체계
    • 홍보관
      • 재단 상징(CI)
      • 자료실
      • 홍보물
      • 취재요청
    • 윤리경영
      • 시민에 대한 약속
      • 부조리 통합 신고 센터
    • 적극행정
    • 인권경영
      • 인권경영 헌장
      • 인권경영 활동
    • 오시는 길
  • 상담안내
    • 전화상담
    • 보이는ARS
    • 문자상담
    • 실시간채팅
    • 챗봇상담
    • 스마트불편신고
    • 누리소통망
    • 외국어상담
  • 알림마당
    • 공지사항
      • 공지사항
      • 입찰공고
      • 채용공고
    • 언론보도
    • 재단 소식
    • 실종아동찾기
  • 소통광장
    • 120에 바랍니다
    • 고마워요 120
    • 한눈에 보는 시민소통데이터
  • 이용안내
    •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 정보공개
    • 정보공개 이용 안내
      • 정보공개 처리 절차
      • 비공개 세부 기준
    • 사전공표 목록
    • 경영공시
      • 평가/감사결과
      • 회의결과
      • 위원회 운영 현황
      • 계약구매현황
      • 업무추진비 집행내역
      • 기타 행정정보
      • 규정집
    • English
    • 中国语
    • 日本語
    • Tiếng Việt
    • Монгол хэл

전체메뉴

알림마당

  • 공지사항
    • 공지사항
    • 입찰공고
    • 채용공고
  • 언론보도
  • 재단 소식
  • 실종아동찾기

공지사항

  1. 홈
  2. 알림마당
  3. 공지사항
  4. 공지사항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밴드 공유

120다산콜, 9월 29일 20시~10월 1일 02시 1899-0221 임시 운영

작성일
2022-09-28 17:17
작성자
기획팀
조회
10974
첨부파일

‘02-120’을 통한 120다산콜재단 상담 서비스가 무정전 전원공급장치 교체 공사로 인해 9월 29일 저녁 8시부터 10월 1일 새벽 2시까지 중단됩니다. 


상담 서비스가 중단되는 동안에는 임시 전화번호(1899-0221)를 이용(코로나, 대중교통, 부서별 연락처 안내 등)하거나, 서울시청 당직실과 각 구청·보건소 대표번호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상수도 문의는 임시 대표번호(02-3146-1001)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또한 '서울톡'을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면 행정 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챗봇·스마트불편신고앱을 통한 현장민원 접수는 중단됩니다.


무정전 전원공급장치는 정전 발생 시 전력 공급을 유지해 주는 장치로 현재 다산콜재단이 사용 중인 장치는 내구연한을 초과해 교체가 필요한 상태입니다. 공사기간 동안 일부 서비스가 제한되지만, 불시 정전으로 인한 서비스 중단이나 데이터 유실 등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불가피한 공사이니 시민들의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서울톡 카카오톡 채널 추가

무정전 전원공급장치 교체에 따른 120다산콜 서비스 중단

○ 중단기간 : ’22.9.29.(목) 20시~10.1.(토) 2시

무정전 전원공급장치 교체에 따른 120다산콜 서비스 중단
상담채널이용 가능 서비스중단 서비스
ㆍ120다산콜센터ㆍ1899-0221(전화상담만 가능)
  - 코로나, 대중교통, 부서별 연락처 안내
02-120 전화· 문자·수어·외국어
ㆍ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ㆍ업무 담당부서, 시·자치구별 전화번호로 신고앱 신고 중단
ㆍ챗봇 서울톡ㆍ챗봇 ‘서울톡’ 행정정보 상담현장민원 접수 중단


120다산콜 서비스 중단기간 주요 민원 안내 연락처

120다산콜 서비스 중단기간 주요 민원 안내 연락처
구 분대표전화
일반상담1899-0221 (120임시상담실)
수도상담02-3146-1001 (상수도 임시 상담번호)
서울시02-2133-0001~5
자치구구청보건소
강남구02-3423-511402-3423-7200
강동구02-1577-118802-3425-8500
강북구02-901-611402-901-7600
강서구02-2600-611402-2600-5800
관악구02-879-500002-879-7010
광진구02-450-111402-450-1422
구로구02-860-2127~902-901-7600
금천구02-2627-2113~402-2627-2422~4, 2427
노원구02-2116-311402-2116-3115
도봉구02-2091-209102-2091-4612
동대문구02-2127-400002-2127-5365~6
동작구02-820-111402-820-1423
마포구02-3153-811402-3153-9114
서대문구02-330-111402-330-1801~2
서초구02-2155-611402-2155-8114
성동구02-2286-511402-2286-7000
성북구02-2241-311402-2241-1749
송파구02-2147-220002-2147-3450
양천구02-2620-311402-2620-3912
영등포구02-2670-311402-2670-3114
용산구02-2199-611402-2199-8012
은평구02-351-611402-351-8114
종로구02-2148-111402-2148-3520
중구02-3396-411402-3396-6317
중랑구02-2094-011402-2094-0115


목록
윗글
2022년도「서울특별시 출연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관련 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측정을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아랫글
(점검 완료)120다산콜재단 문자 상담 지연 안내
  • 챗봇상담카카오톡에서 '서울톡'을 검색하세요.
  • X
  • 블로그
  • 실시간 채팅상담
  • 인스타그램
정부24(인터넷발급민원) 서울시 응답소 서울시 정보소통광장 서울시 다문화가족을 위한 한울타리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 서울시 대중교통 통합분실물센터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서울복지포털 서울문화포털 서울일자리포털 서울교통정보센터 서울기업지원센터 행정안전부 정보공개포털 법제처 찾기쉬운 생활법령정보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신문고
120 다산콜재단 서울특별시 서울톡 (사)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 웹 접근성 우수사이트 인층마크(WA인증마크)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120다산콜재단, 02)120 (365일 24시간)
  • 개인정보처리방침
  •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서울마이소울 CI
COPYRIGHT ⓒ 2018 120DasanCall Found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