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지 3 / 45 ] [ 전체목록 449개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첨부파일 | 등록일 | 조회 |
---|---|---|---|---|---|
429 | 2023년도「서울특별시 출연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관련 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측정을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 기획팀 | 2023-02-06 | 4031 | |
428 | 메타버스 서울 앱 서비스 오픈 및 민원상담 서비스 120채팅 상담 운영 안내 | AI상담구축팀 | 2023-01-16 | 4115 | |
427 | 「2022년 120다산콜재단 상담 응대품질 만족도 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 정보교육팀 | 2022-10-18 | 4972 | |
426 | (점검 완료)120다산콜재단 문자 상담 지연 안내 | 전산운영팀 | 2022-10-01 | 4757 | |
425 | 120다산콜, 9월 29일 20시~10월 1일 02시 1899-0221 임시 운영 | 기획팀 | 2022-09-28 | 4797 | |
424 | 2022년도「서울특별시 출연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관련 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측정을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 기획팀 | 2022-07-14 | 5019 | |
423 | '서울특별시 코로나 콜센터' 운영 종료 알림 (종료 일자: 2022. 6. 30. (목). 19시) | 기획팀 | 2022-06-23 | 6451 | |
422 | [120다산콜재단] 전화상담 '전화번호안내 ARS 4번코드' 운영 중단 알림 | 상담운영팀 | 2022-05-04 | 6464 | |
421 | 「2021년 120다산콜재단 서비스 품질 만족도 조사」 관련 전화상담 서비스 이용 만족도 조사를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 교육지원팀 | 2021-11-01 | 8336 | |
420 | 「2021년 120다산콜재단 서비스 품질 만족도 조사」 관련 전화상담 서비스 이용 만족도 조사를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 교육지원팀 | 2021-07-22 | 87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