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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일곱 번째 '치유의 숲' 힐링 프로그램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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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지난 7월20일, 어느새 일곱 번째로 감정노동종사자 보호 프로그램 '치유의 숲'을 진행했습니다.서울대공원과 협력하여 상담사 직원분들께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는 '치유의 숲'프로그램은 더 나은 행정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발판이 되어주고 있습니다.재충전의 시간을 통해 더 많은 시민분들에게 더욱 친절하게 봉사하는 120다산콜재단이 되겠습니다.2022-0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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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단국대학교 정보융합기술·창업대학원과 업무협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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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이사장 이이재)은 2022년 7월 26일 단국대학교 정보융합기술·창업대학원(원장 이은재)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AI·ICT 정보융합기술 기반 민원행정 서비스 분야의 인재 양성, 연구 및 교육 발전을 위한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의 상호협력이 활성화될 예정입니다.120다산콜재단은 앞으로도 4차혁명 시대에 발맞추어 나가기 위한 대외협력 및 자체적 노력을 계속하겠습니다.2022-0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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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우수직원 시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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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7월6일,상담 프로모션 시상과 시민 칭찬 상담사 포상을 진행했습니다.자신이 맡은자리에서 열심히 시민들을 위해 봉사한 직원들을 시상하고, 시민들께서 남기신 칭찬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앞으로도 더 많은 시민들께 칭찬받고 인정받는 120다산콜재단이 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2022-0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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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제30차 임시이사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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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 제30차 임시이사회 개최- 일시 : '22. 6.28(월) 17시- 장소 : 재단 5층 교육장- 안건 : 상정안건(3건), 보고안건(4건)지난 6월 27일 120다산콜재단 제30차 임시이사회를 개최했습니다.금번 이사회에서는 22년도 예산전용, 22년 추가경정예산 건, 보수규정 개정 건 등 상정안건 3건과, 운영 자문단 운영, 사무위임전결 개정, 소송업무 처리 내규 제정, 근무평정 내규 개정등 4건의 보고안건을 다루었습니다. 또한 청사 환경 및 사무 환경 개선 진행에 대한 발표도 진행되었습니다.앞으로도 변화하는 환경에 발맞추어끊임없이조직을 변화하고 발전시켜, 시민들에게 더욱 가까워지는 ...2022-0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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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감정노동 종사자 권리보장교육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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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6월22일, 서울시 감정노동종사자 권리보호센터와 함께하는 감정노동 종사자 권리보장교육을 진행했습니다.감정노동 종사자 권리보장교육은 6월부터 11월까지 계속되는 교육으로, 재미난강의와 사례 소개를 통해 감정노동 종사자들의 노동권을 보장하고 더 나은 근무환경을 제공하기위해 진행되는 교육입니다.120다산콜재단은 120가족들에게 더 나은 상담환경을조성하기위해 노력하고,이를 통해 시민들에게 더욱정확하고 친절한 행정 상담을 제공하겠습니다.2022-0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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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공군에 효과적인 민원 상담 방안 노하우 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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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지난 6월 17일, 공군을 대상으로 기관방문 간담회를 열어 효과적인 민원 상담 방안 노하우를 전수했습니다.2018년부터 시작한 기관방문 간담회는, 다산콜재단이 가진 상담 전문기관의 운영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는 행사로 지금까지 120여개 기관의 550명에 가까운 관계자분들이 다녀간 재단의 대표 사회공헌·교류 프로그램입니다.앞으로도 우리재단이 가진노하우를공유하며 모두가 함께 발전하는 기회를 만들겠습니다.2022-0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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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2022년 제2차 신입사원 임용식'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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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6월 20일 22년 두번째 신입사원 임용식을 진행했습니다.공정하고 엄정한 절차를 통해 선발한 신입사원들에게, 서울 시민들을 위해 봉사한다는 자긍심과 자부심을 고양하고 120다산콜재단의 가족으로 맞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새로 함께하는 120가족들과 함께 시민들의 행복한일상을 만들기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2022-0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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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120톡톡데이' 소통 프로그램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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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6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는 '120톡톡데이' 소통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120톡톡데이'는 구성원간의 수평적인 소통의 시간을 가지고, 감정노동 스트레스관리 프로그램과 마음치유 프로그램을 병행하여 더나은 시정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진행된 행사입니다.이를 통해 더 친절하게 시민분들께 다가가는 120다산콜재단이 되겠습니다.2022-0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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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KT와 'AI기반 고객센터' 공동연구 업무협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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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6월 14일, KT와 'AI기반 고객센터' 공동연구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이를 통해 120다산콜재단만의 선도적인 'AI기반 콜센터' 구축 전략을 수립하고 시민의 니즈에 가장 부합하는 시정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2022-0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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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악·강성민원 대응 교육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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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6월 8일과 9일 양일에 걸쳐악·강성민원 대응 교육을 진행했습니다.상담사분들의 감정노동권리를 보호하고, 보다 나은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노사 모두가 힘을 모아 노력하겠습니다.2022-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