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지 4 / 5 ] [ 전체목록 42개 ]
번호 | 말머리 | 언론사명 | 제목 | 첨부파일 | 게재일 | 조회 |
---|---|---|---|---|---|---|
12 | 보도자료 | 보도자료 | 서울시, 긴급복지 핫라인 가동…전화 한 통으로 상담부터 지원까지 한 번에 | 첨부파일 있음 | 2022-10-17 | 2150 |
11 | 보도자료 | 자료제공 | 서울120다산콜, 전원공급장치 교체로 임시상담 ☎1899-0221 운영 | 첨부파일 있음 | 2022-09-28 | 1886 |
10 | 보도자료 | 보도자료 | 120다산콜재단, ㈜빅케어와 ‘임직원 스마트건강관리’ 업무협약 체결 | 첨부파일 있음 | 2022-09-22 | 1831 |
9 | 보도자료 | 보도자료 | 서울시 120다산콜, AI 옷 입고 상담 서비스 새 시대 연다…서울기술연구원과 업무협약 | 첨부파일 있음 | 2022-08-17 | 2491 |
8 | 언론보도 | 국방일보 | [공군] 상담 공유·소통… 민원서비스 향상 방안 모색 | 첨부파일 있음 | 2022-06-19 | 2416 |
7 | 보도자료 | 보도자료 | 서울시 카톡 챗봇 `서울톡` 가입자 30만 돌파. 문화행사,미세먼지,날씨 서비스 개시 | 첨부파일 있음 | 2022-05-26 | 2255 |
6 | 보도자료 | 보도자료 | 120다산콜센터 15주년, 재단 5주년 맞이 신비전 선포 | 첨부파일 있음 | 2022-04-21 | 2543 |
5 | 보도자료 | 보도자료 | 서울시120다산콜재단, 서울시립대학교와 스마트 도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첨부파일 있음 | 2022-04-13 | 2230 |
4 | 보도자료 | 보도자료 | 120다산콜재단 상담사 근무 중 코로나19 확진자 1명 발생 | 첨부파일 있음 | 2021-11-10 | 2662 |
3 | 보도자료 | 보도자료 | 120다산콜재단 파업 대비 단계별 비상운영체제 가동 | 첨부파일 있음 | 2020-11-10 | 4063 |